아오할로 할도르스도티르 인터뷰 화산 폭발은 전보다 더욱 무서웠다

Read Time:2 Minute, 3 Second

아오할로 할도르스도티르 인터뷰: 화산 폭발은 전보다 더욱 무서웠다

소개

아이슬란드 기상청은 19일 현지 시각으로 12시 30분 폭발의 위력이 감소하고 있으나, 화산 폭발 가스가 레이캬비크에 도달할 확률은 여전히 있다고 밝혔다. 그린다비크에서 20km 떨어진 산데로이 지역에 사는 주민 아오할로 할도르스도티르는 자신의 집에서도 화산 폭발이 보였다고 말했다. 할도르스도티르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직접 두 눈으로 보는 그 광경은 정말 엄청났다”면서 “전에도 화산 폭발이 일어난 적은 있지만 이렇게 무서웠던 건 처음”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화산 [폭발]에 익숙하지만, 이번 폭발은 정말 엄청났습니다.” 할도르스도티르에 따르면 18일 밤엔 약간 “패닉” 상태여서 자신도 추가로 물을 사뒀지만, 다음날인 19일 대체로 모든 게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한다. 아울러 그는 “지금 출근했는데, 회사에서도 화산이 보인다. 하늘이 빛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대피한 그린다비크 주민 한스 베라는 실제 폭발이 일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크리스마스엔 집에 돌아갈 수 있길 바랬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베라는 “곧 그린다비크에 쉽게 돌아가지 못할 것 같다. 그래서 그저 기다리는 시간에 돌입했다”고 설명했다.

아오할로 할도르스도티르 인터뷰: 화산 폭발은 전보다 더욱 무서웠다

아오할로 할도르스도티르는 화산 폭발에 직면한 경험을 통해 전보다 더욱 무서운 상황을 겪었습니다. BBC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직접 두 눈으로 보는 그 광경은 정말 엄청났습니다”라며 “전에도 화산 폭발이 일어난 적은 있지만 이렇게 무서웠던 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화산 폭발은 그에게 익숙한 상황에서 벗어나 전례 없이 강력하고 위협적인 경험을 선사했던 것입니다.

아이슬란드 기상청의 발표

아이슬란드 기상청은 19일 현지 시각으로 12시 30분 폭발의 위력이 감소하고 있으나, 화산 폭발 가스가 레이캬비크에 도달할 확률은 여전히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발표는 주변 지역 주민들에게 안정감을 전달하기 위한 조치였습니다. 고양오피 그러나 이는 할도르스도티르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큰 위협으로 다가왔습니다.

할도르스도티르의 경험

할도르스도티르는 그린다비크에서 20km 떨어진 산데로이 지역에 사는 주민으로서 집에서도 화산 폭발을 목격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집에서도 화산 폭발이 보였다고 말했으며, 이는 그를 깊은 놀람과 두려움에 빠뜨렸습니다. 화산 폭발은 그에게 익숙한 상황이지만, 이번 폭발은 전보다 훨씬 더욱 무서운 경험이었습니다.

화산 폭발의 위협

화산 폭발은 항상 주변 지역 주민들에게 위협을 가지고 다가옵니다. 할도르스도티르는 이를 “정말 엄청났던” 경험이라고 표현하며, 그린다비크에서 화산 폭발이 발생하기 전까지는 크리스마스에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랐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는 그린다비크로 쉽게 돌아갈 수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며 기다리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오할로 할도르스도티르의 인터뷰

아오할로 할도르스도티르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경험한 화산 폭발에 대해 자세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직접 두 눈으로 보는 그 광경은 정말 엄청났다”라며 “전에도 화산 폭발이 일어난 적은 있지만 이렇게 무서웠던 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인터뷰를 통해 그는 전문가로서의 경험과 지식을 나타내며, 아오할로 할도르스도티르에 대한 신뢰와 신빙성을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화산 폭발에 대한 익숙함

화산 폭발은 아이슬란드 주민들에게 익숙한 자연 현상입니다. 할도르스도티르는 “우리는 화산 [폭발]에 익숙하지만, 이번 폭발은 정말 엄청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평소에 경험하지 않았던 강력하고 위협적인 폭발이었기 때문입니다.

할도르스도티르의 일상 변화

할도르스도티르는 18일 밤에 약간의 “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Previous post EU와 미국의 우크라이나 지원책, 왜 통과되지 못했을까(2)
Next post 유전체학 연구소가 추출한 조각난 DNA로 본 남성의 신원 파악